‘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X김희재, 찐 형제의 드라마 속 케미 기대…현장 컷도 닮은 두 배우

입력 2022-03-29 09:30  




4월 23일 밤 8시 40분 첫 방송을 앞두고 마지막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이 박해진x김희재 찐케미 조합으로 화제다.

앞서 MBC 드라마 `꼰대인턴`으로 인연을 맺은 두 배우는 형제애를 뽐내며 서로를 응원하는 모습으로 현장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고. 공개된 B컷에서 다른 듯 닮은 편안함에 ‘지금부터, 쇼타임!’에 대한 기대감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박해진은 극중 냉철함과 실력을 겸비한 마술사 차차웅으로 순경 고슬해를 도와 귀신공조 수사를 하며 애틋한 사랑으로 시청자를 울릴 예정이고, 김희재는 고슬해와 함께 강국파출소에 근무하며 순찰 파트너로 사건을 해결하며 극의 두 번째 커플 이용렬x예지의 순수한 사랑을 보여줄 순경 이용렬 역으로 각각 호흡을 맞추고 있다.

공개된 B컷에는 극중 차차웅(박해진)은 드라마 현장에서 핫팩을 다리에 대고 편안하게 누워있는 모습으로 드라마의 주인공다운 여유로움과 스텝들 챙기기로 유명한 박해진다운 친근감으로 미소짓게 하는 한편, 이용렬(김희재)은 순경복을 입고 해사하게 웃으며 소년미와 친근감, 특유의 친화력으로 현장의 막내다운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지금부터, 쇼타임!`의 주인공으로 진중한 박해진은 귀여운 동생 김희재와 현장에서는 빛나는 애드리브를 구현해 두 배우가 만날 땐 현장이 웃음바다가 된다고.

제작진은 "박해진· 김희재 배우가 만나면 상상하지 못한 애드리브를 보여준다. 특히, 묵직한 존재감의 박해진 배우가 김희재 배우 앞에선 무장 해제되는 모습을 카메라에 그대로 담으며 꿀케미를 보여주고 있고 두 배우가 나올 땐 매번 현장 스태프들이 웃음을 참으려 입술을 깨물며 촬영 중이다"고 현장 분위기를 귀띔했다.

한편, 오는 4월 23일 방송예정인 `지금부터, 쇼타임!`은 촬영 전 이미 전 세계 190여 개 국의 해외 OTT에 선판매되는 등 올해 최대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