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X이준호, '당이돕' 윈터 블루밍 포스터 공개

방서후 기자

입력 2022-04-01 15:54  

웹툰 `세이렌` 속 대공으로 분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배우 이준호가 웹툰 `당신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이하 `당이돕`)` 속 영앤리치핸섬 재력가 `윈터 블루밍`으로 또 한 번 변신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1일 `세이렌`을 잇는 `2022 슈퍼 웹툰 프로젝트` 두번째 주자로 웹툰 `당이돕`을 선정하고,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한 페르소나 이준호의 포스터를 첫 공개했다.

`2022 슈퍼 웹툰 프로젝트`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지난 2020년에 이어 선보이는 글로벌 겨냥 슈퍼 IP 발굴 캠페인이다.

지난달 프로젝트 첫 주자로 나선 웹툰 `세이렌`은 캠페인 오픈 24시간 만에 100만명 열람을 이끌며 밀리언 페이지에 등극했다. 대공의 제복을 차려 입은 이준호의 에피소드가 유튜브 인기 급상승 영상 3일 연속 랭크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몰고왔다.

캠페인 두번째 주자 `당이돕`은 라크라운드 유일의 왕녀 `바이올렛`이 카리스마 넘치는 재력가 `윈터 블루밍`과 혈통의 비밀이 얽힌 영혼 체인지를 계기로 조금씩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로맨스 웹툰이다.

이준호가 분한 윈터 블루밍은 작위를 위해 바이올렛과 결혼한 영앤리치핸섬 재력가다. 야만적인 회색 눈동자와 탄탄한 근육의 소유자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정신없이 뛰게 만드는 치명적 매력을 가졌지만 연애에 재능은 없다. 무심했던 지난 시간을 격렬히 후회하며 뒤늦게 애타는 연애에 발동을 건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카리스마 넘치는 윈터 블루밍으로 변신한 이준호의 모습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멋스러운 댄디 수트 룩을 차려 입고 소파에 비스듬히 앉아 어딘가를 뚫어져라 바라보는 이준호는 그 누구에게도 틈을 허용하지 않을 것 같은 다부진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굳게 다문 입술과 애타는 눈빛에서는 무언가를 깊게 후회하는 듯한 처연한 분위기를 풍긴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배우 이준호가 단 한 컷 속에 윈터 블루밍의 강렬함과 강인함 그리고 연인을 향한 뜨거운 사랑을 고스란히 담아내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며 "윈터 블루밍이 살아서 걸어 나온 듯 싱크로율 200%를 보여준 이준호가 앞으로 선보일 살아 숨쉬는 윈터 블루밍의 다양한 모습을 기대해 주셔도 좋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