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강다니엘 ‘에이전트 블랙잭 K : 극비수사’ 선공개 영상 공개…화려한 스케일 예고

입력 2022-04-20 18:10  




유니버스가 강다니엘의 새 오리지널 예능을 선공개했다.

20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오리지널 예능 강다니엘의 ‘에이전트 블랙잭 K : 극비수사 (AGENT BLACKJACK K : SECRET INVESTIGATION)’ 선공개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는 폐병원에서 좀비의 습격을 피해 응급실을 찾는 에이전트 블랙잭 K(강다니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K는 겁에 질린 두 파트너를 데리고 병원 곳곳에 숨은 좀비를 피해 다녀 보는 이들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더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맞은편의 무언가를 보고 놀라는 K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곧 베일을 벗을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에이전트 블랙잭 K : 극비수사’는 K가 전설의 성물 ‘도우’를 찾기 위해 좀비별로 떠나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을 그린 예능이다. 공포로 가득 찬 좀비별에 잠입한 K가 미션 성공 후 무사히 지구로 돌아올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로 떠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오리지널 예능은 지난해 공개된 ‘에이전트 블랙잭 K(AGENT BLACKJACK K)’ 이후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더욱 확장된 세계관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좀비별이라는 특수한 배경을 중심으로 리얼한 좀비 분장, 긴장감 넘치는 전개 등 한층 화려해진 스케일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강다니엘이 ‘부캐’ 강소니엘로 변신하며 에이전트 K로서 다채로운 매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강다니엘은 각종 미션을 수행하며 발군의 재치와 센스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순수하고 현실감 넘치는 리액션까지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에게 깨알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한편, ‘에이전트 블랙잭 K : 극비수사 (AGENT BLACKJACK K : SECRET INVESTIGATION)’는 본편 10화, 메이킹, 풀버전 등 총 14편 구성으로 순차 공개된다. 오는 21일 1화 오픈을 시작으로 매주 목, 토요일 오후 7시 유니버스 앱을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