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칠린, 'Bridge of Dreams' 핵심 포인트 셋 #다채로운 매력 #음악적 성장 #핫루키

입력 2022-04-28 17:40  




신인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재키, 주니, 채린, 소희, 예주, 초원)이 더 다채로운 매력을 품고 돌아왔다.

아이칠린은 지난 27일 첫 번째 미니 앨범 `브리지 오브 드림스(Bridge of Dream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브리지 오브 드림스`는 `꿈의 다리`라는 뜻으로, 한층 더 성장하고 한발 더 나아간 아이칠린의 음악적 포부와 매력이 가득 담긴 앨범이다.

특히 노래, 퍼포먼스 등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돼 아이칠린의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확인할 수 있어 공개 직후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 키치→스포티까지…다채로운 매력

타이틀곡 `꼭꼭 숨어라`는 (Play Hide & Seek)`는 누구나 해봤을 법한 추억의 국민 놀이 `숨바꼭질(Hide and Seek)`을 사랑에 빠진 상대와 밀당을 하는 듯한 사랑의 게임으로 재치 있게 풀어낸 곡으로, 숨어야 하는 사람과 찾아야 하는 술래의 기분 좋은 화합을 표현한 멜로디가 강력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데뷔곡 `갓챠`와 싱글 `프레시`가 걸크러시의 정석을 보여줬다면, `꼭꼭 숨어라`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키치함과 스포티한 꾸러기 분위기로 아이칠린이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또 플럭 사운드트랙을 기반으로 파워풀한 브라스와 무게감 있는 베이스 사운드, 미니멀한 리듬에 에너제틱한 멤버들의 보컬은 아이칠린만의 톡톡 튀는 매력과 청량함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 눈부신 음악적 성장

첫 번째 미니 앨범 `브리지 오브 드림스`에는 아이칠린 멤버 7명의 한층 성숙한 보컬적 매력이 가득 담겨 있다.

특히 멤버 재키와 주니는 팬송 `1+1 (약속해줘요)` 작사에 참여해 남다른 의미를 더했다. `1+1 (약속해줘요)`은 아이칠린과 팬이 소중한 추억을 함께 만들어가고 기억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고 아이칠린과 하나가 되어 마주할 날을 기다리며 영원히 변치 않을 약속을 담았다.

이 외에도 타이틀곡 `꼭꼭 숨어라(Play Hide & Seek)`를 비롯해 아이칠린의 다양한 음악 색의 포문을 여는 `라 루나(La Luna (달의 아이))`, 지난해 발매된 `갓챠(GOT`YA)`, `프레시(FRESH)` 그리고 타이틀곡 `꼭꼭 숨어라(Play Hide & Seek)`와 `1+1 (약속해줘요)`의 인스트루멘탈(반주) 트랙까지 아이칠린의 음악적 성장을 담은 총 7곡이 수록됐다.

# 실력+비주얼 다 갖춘 `핫 루키`

`브리지 오브 드림스`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 아이칠린은 `K팝 핫 루키` 타이틀 굳히기에 나선다.

이전 활동에서 열심히 꼬리를 흔드는 `아가새 춤`으로 시선을 압도한 아이칠린은 이번에도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손으로 눈 한쪽씩을 가리는 `오드아이 춤` 등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안무로 꽉 채워 한층 더 성장한 퍼포먼스를 확인시킬 전망이다.

아이칠린은 완성형 퍼포먼스 이외에도 수준급 보컬 실력과 환상적인 비주얼로 보고 듣는 즐거움 모두를 배가시켜 시선을 사로잡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핫 루키`의 저력을 발휘할 아이칠린은 2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