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이민법인, '해외이주 투자이민 박람회' 개최

입력 2022-04-29 15:20  

5월15일부터 서울·부산·제주에서 순차 개최

한마음이민법인은 오는 5월15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제주에서 해외이주 투자이민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미국, 캐나다, 영국 및 유럽 국가들, 말레이시아, 캐리비언 국가들, 호주 및 뉴질랜드 등 20여개 국가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하며 각 프로그램 전문가들이 각자의 부스를 두고 개별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는 각 장소에서 오전 11시부터 5시까지 총 6시간 동안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전문가들의 강연 및 개별상담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첫 박람회 행사는 5월1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07호에서 오전 11시에 열린다.

박람회 일정은 개혁된 미국투자이민 집중 분석 및 추천 프로젝트, 최다 수속 최고 경력의 미국이민변호사 방한 강연 및 Q&A, 가장 안전한 프로젝트 선정 체크포인트와 언제든 열려있는 직접투자프로젝트와 일반지역 프로젝트 소개, 한마음 추천 TOP 5 프로젝트별 팀장들 강연, 사업성이 검증된 E-2 소액투자(사업)비자와 적절한 매물 소개, 캐나다 조건 없는 창업이민(Start-up), 자영이민, 유럽 국가들의 투자이민 비교, 캐리비언 최단기 비 대면 시민권 프로그램, 그리고 말레이시아 MM2H으로 구성돼 있다.

그 외에도 전문직 종사자들의 조건 없는 미국 독립이민 EB-1 & NIW, 캐나다 고속이민의 다양한 부류들에 대한 전문인력들이 미국, 캐나다 진출에 대한 심층상담을 제공한다.

아울러 한마음이민법인은 인도주의적 기본 이민 프로그램인 배우자 또는 미혼자녀나 부모 초청 이민까지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두 번째 행사는 오는 5월2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행사는 부산 해운대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20층 리옹룸에서, 세 번째 행사는 2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제주 서귀포 신화월드 랜딩컨벤션센터에서 첫 번째 행사와 동일한 내용의 박람회가 개최된다.

한마음이민법인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전문가들이 직접 강연하는 설명회를 포함하며 각 프로젝트들의 개별상담 부스가 마련돼 각 전문가들과의 1:1 심층 상담도 가능하다"며 "한마음이민법인과 함께 방한하는 현지 전문가와 협력사들이 유익한 정보와 조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세계 우수의 투자이민 전문가들, 이민과 증권과 투자 전문 변호사들, 해외 부동산 및 펀드 개발사 대표들과 조우하여 최신 정보 및 전문적인 정보와 의견들을 나누고 그 정보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성공적인 이민 전략과 결과를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