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ASTRO)가 정규 3집의 상승세를 단독 콘서트의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어간다.
아스트로는 오는 28일과 29일 세 번째 단독 콘서트 `The 3rd ASTROAD to Seoul [STARGAZER]`(더 써드 아스트로드 투 서울 [스타게이저])를 개최하고, 26일 오후 1시에는 공식 MD에 대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MD는 `The 3rd ASTROAD to Seoul [STARGAZER]`와 관련된 총 16종의 굿즈로 구성돼 있다. 공식 응원봉, 티셔츠, 포토 슬로건, 엽서 세트, 이미지 피켓, 포토카드 세트, 트레이딩 카드, 포토홀더 세트, 콜렉트북, 아크릴 키트, 멀티 케이스&포토카드 세트, 스티커 팩, 포토 티켓 세트, 목걸이, 유리볼 무드등, STARGAZER 스마트톡까지 다양한 구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는 `천문학자`라는 의미의 콘서트명 [STARGAZER]의 콘셉트를 살려 제작된 것이라 더욱 뜻깊다. 아스트로는 오랜만에 대면으로 함께하는 콘서트를 보다 다채롭고 길게 추억하고자 심혈을 기울여 16종의 MD를 준비했기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아스트로는 최근 정규 3집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Candy Sugar Pop`(캔디 슈가 팝)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유의미한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 아이튠즈 총 19개 지역의 톱 송 및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가온차트 21주차 주간 리테일 앨범차트,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고, 공식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3400만 뷰를 넘어섰다.
이에 힘입어 아스트로는 `Candy Sugar Pop`으로 SBS MTV `더쇼`와 MBC M `쇼! 챔피언`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음악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기록으로 입증된 `청량 끝판왕` 아스트로의 흥행 파워가 정규 3집 활동을 넘어 콘서트로 이어질 전망이다. 아스트로가 어떤 무대와 팬 사랑으로 또 한번 감동을 선사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아스트로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The 3rd ASTROAD to Seoul [STARGAZER]`는 오는 28일과 29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온라인 공연으로도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