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로 재미 본 매일유업…고단백 치즈 출시

유오성 기자

입력 2022-06-08 10:2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단백질 보충제 브랜드 셀렉스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매일유업이 단백질 강화 치즈 제품을 선보였다.

매일유업은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단백질 함량을 높인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단백질을 강화한 슬라이스 치즈로 일반 슬라이스 치즈보다 단백질 함량은 40% 높고, 지방 함량은 30% 낮다.

또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장당 1.5mg을 추가했고 100% 우유단백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대형 할인점과 개인 소매점 및 주요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상하치즈 관계자는 "단백질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최근 트렌드에 따라, 이번에는 단백질 함량이 국내 최대인 슬라이스 치즈를 개발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