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이 래퍼 코알라(KOALA)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했다.
코알라는 지난 19일 개인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끄덕여 (Good 2 Go) (Feat. 박재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힙한 음악을 배경으로 햄버거를 서빙하고 웃으며 손님들을 응대하는 코알라의 모습이 담겨있다. 뒤이어 모두의 시선을 받으며 박재범이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재범은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코알라는 SNS를 통해 박재범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한 데에 이어 제시와 함께 찍은 사진도 추가로 공개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끄덕여 (Good 2 Go) (Feat.박재범)`는 오랜 기다림 끝에 코알라와 박재범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규정이 해제되며 다시 활발해진 저녁 분위기와 어울리는 노래로, 주말 밤거리에서 친구들과 즐겁게 노는 순간을 배경으로 만들었다.
코알라는 레이블 바블헤드뮤직 소속 아티스트로, 2020년 10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꽐라(feat. 트루디)` 이후 1년 7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한다. 코알라는 두 번째 싱글 `끄덕여`를 통해 본인의 음악적 색깔을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한편, 박재범이 피처링에 참여한 코알라의 `끄덕여`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