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 장원영과 이서가 `블루 앤 블랙(BLUE & BLACK)` 콘셉트 포토 첫 주자로 나섰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20일 오후 7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블루 앤 블랙` 펩시 캠페인에 참여하는 아이브 장원영과 이서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감탄을 자아내는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장원영과 이서가 화이트와 블루톤의 의상을 입고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두 사람은 블랙 컬러 의상에 키치한 감성을 담은 목걸이를 매치해 사랑스러움과 시크함을 동시에 발산했다. 특히 장원영과 이서의 밝고 화사한 미소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펩시와 스타쉽은 지난 2018년부터 현재까지 약 4년 동안 다채로운 K팝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캠페인에서는 오마이걸, 아이브, 크래비티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대세 그룹들의 특급 만남이 성사돼 역대급 컬래버 곡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오마이걸 효정과 아린, 아이브 장원영과 이서, 크래비티 세림과 정모가 참여한 2022 펩시 캠페인의 컬래버 음원 `블루 앤 블랙`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