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허성현(Huh)이 첫 정규앨범으로 자신만의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인다.
소속사 측은 “허성현이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926`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926`는 허성현이 아메바컬쳐 입성 후 1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첫 정규앨범이다. 지난달 선공개된 `DDKD (Feat. JUSTHIS, 다이나믹 듀오)`를 포함해 더블 타이틀곡 `EXS`, `Thumbs up (덤즈 업) (Feat. PARA9ON, THAMA)`과 `Die (다이)`, `Django (장고) (Feat. OUREALGOAT, lobonabeat!, 조광일)`, `Phantom (팬텀) (Feat. 미란이)`, `Dreamwalk (드림워크)`, `interlude 130 (인털루드 130)`, `pouritup (풀잇업) (Feat. SOLE)`, `9 to 6 (나인 투 식스)`까지 총 10곡이 수록돼 있다.
이날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로도 공개되는 타이틀곡 `EXS`는 트렌디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훅이 인상적인 트랙이다. 허성현 특유의 독특한 랩과 리드미컬한 보컬 실력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허성현은 지난 6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EXS`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Scene Ver.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5일 공개된 첫 번째 Mood Ver.와 연장선에 있는 이번 티저 영상에도 다양한 콘셉트와 연출이 스쳐 지나가며, `EXS`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수록곡들에는 화려한 피처링 군단의 지원사격이 함께했다. 허성현의 힙합 인생에 큰 영향력을 미친 다이나믹 듀오와 저스디스가 피처링에 참여한 `DDKD` 외에도 Mnet `쇼미더머니` 시즌10 우승자 조광일, `쇼미더머니` 시즌9에서 독보적인 무대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미란이, WSG워너비 멤버이자 매력적인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OLE(쏠), 지난해 발매한 정규 1집 `DON`T DIE COLORS (돈 다이 컬러스)`로 한국대중음악상, 한국힙합어워즈에서 2관왕을 수상한 THAMA(따마) 등 힙합씬에서 인정받는 실력파 뮤지션들이 각 트랙에 총출동해 허성현과 시너지를 일궜다.
이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웰메이드 음반을 완성한 허성현의 `926`는 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