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소주·임창정 막걸리 이어 '이선희 맥주'까지

박승완 기자

입력 2022-07-13 13:30   수정 2022-07-13 16:2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스퀴즈브루어리, 가수 이선희와 만든 'J에게' 선봬
스퀴즈브루어리 `J에게 맥주`
박재범 소주, 임창정 막걸리, 탑(최승현) 와인 등 연예인들이 주류 트렌드의 중심에 선 가운데 가수 이선희를 내세운 맥주가 등장했다.

수제맥주 브랜드 스퀴즈브루어리는 가수 이선희와 손잡고 `J에게 맥주`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4050세대에게는 향수를 자극하며 일상에 활력을 더하고, MZ세대에게는 부모님의 추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연결고리가 되겠다는 포부다.

`J에게 맥주`는 바람에 머리카락을 휘날리며 웃고 있는 가수 이선희의 인물 스케치를 디자인 컨셉을 정했다.

8개월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했는데, 은은한 꿀 맛과 산뜻한 과일 향, 몰트의 담백 고소한 풍미가 청량감으로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주정 방식으로 제조되는 RTD(Ready to Drink)와는 달리, 맥주는 재료의 향이 강한 맥아와 홉 특성 때문에 과일 본연의 향과 혼합하는 기술이 매우 까다로운 것으로 전해진다.

이번 제품은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더 깊이 느낄 수 있도록 오랜 기간 연구·개발한 끝에 스퀴즈브루어리만의 핵심 기술을 통해 만들어졌다.

스퀴즈브루어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음악`이라는 따뜻한 요소를 통한 힐링을 선사하고자 `추억 소생 프로젝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