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온리원오브 규빈의 감각적인 이야기가 시작됐다.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공식 SNS에 규빈과 유정이 출연한 앨범 `undergrOund idOl #2`의 타이틀곡 `be fre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be free`의 매력적인 음원 일부가 담겼다. 특히 `be free` 멜로디와 규빈 그리고 유정의 색다른 브로맨스가 어우러져 독특함을 더했다. 또한 규빈의 근육질 몸매까지 공개돼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규빈의 `be free`는 지난달 27일 발매된 유정 `begin`의 연장선에 있는 곡이다. `begin`에서 구속과 편견에서 벗어난 온리원오브의 특별한 세계관이 펼쳐진 가운데, `be free`는 어떤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온리원오브는 무대 위 빛나는 아이돌들의 밑바닥 혹은 내면을 표현하는 `undergrOund idOl`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았다. `undergrOund idOl`를 통해 온리원오브 멤버들은 매달 섹시하고 도시적인 감각을 담아 솔로 싱글을 발매한단 귀띔이다. 이에 온리원오브 `undergrOund idOl`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한편, 규빈은 `be free`와 관련한 콘텐츠들을 이후에도 계속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