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호중의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오픈됐다.
19일 오전 10시 김호중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돼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콘셉트 포토 속 김호중은 깔끔한 슈트 스타일링으로 도회적인 무드를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피아노 앞에서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는 김호중의 모습은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에 담긴 음악적 메시지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앞서 더블 타이틀곡 ‘약속[約束]’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이루마와 함께 작업한 곡 일부분을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김호중은 오는 26일까지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오픈, 정규 2집 ‘PANORAMA’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27일 베일을 벗을 ‘PANORAMA’는 총 16트랙으로 구성된 정규 2집 클래식 앨범으로, 인생의 주마등 속에 자리한 연인, 친구, 팬들에게 전하는 김호중의 안부 인사를 담았다. 이탈리아 정통 성악곡을 비롯해 발라드 성향의 크로스오버, 트로트 듀엣의 라틴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를 담은 만큼, 김호중의 폭넓은 음악 세계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호중의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