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디케이지)가 여름의 눈부신 순간을 담은 포토북 ‘PAUSE’를 준비했다.
동요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후 3시부터 주요 음반 온라인 몰을 통해 DKZ(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의 여름 키트와 포토북 ‘PAUSE’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DKZ의 2022 여름 키트와 포토북 ‘PAUSE’에는 바쁜 일상에 힐링을 가져다줄 여섯 멤버들의 청량한 순간들이 담겼다. 평화로운 분위기의 집과 숲, 바다를 배경으로 DKZ는 풋풋한 매력과 자유로운 청춘미를 발산, 보기만 해도 함께 피크닉을 다녀온 것만 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포토북 ‘PAUSE’는 내추럴한 ‘HOME’과 싱그러운 무드의 ‘FOREST’, 마린룩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SEASIDE’ 콘셉트로 이뤄진 26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시작으로 미니 엘홀더, 포토카드, 엽서, 포스터(예약판매 한정) 등으로 구성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와 함께 여름 키트에는 미니 포토북을 비롯해 콜렉트북, AR포토카드, 스티커, 부채는 물론, 리유저블 텀블러까지 꽉 찬 구성품을 자랑한다.
DKZ는 앞서 2022 여름 포토북 ‘PAUSE’의 콘셉트 포스터와 티저 이미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특히 DKZ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 ‘PAUSE’ 영상 티저는 팬들로부터 “청량이 사람으로 태어난 듯”, “멤버들의 팀워크가 훈훈하다”, “보기만 해도 행복해” 등의 열띤 반응이 잇따랐다.
2022 여름 키트와 포토북 예약 판매로 많은 이들의 관심이 고조된 가운데, DKZ는 오는 22일과 26일 오후 9시 자체 리얼리티 예능 ‘DKZ의 동고동락2’ 티저 영상을 예고, 각 멤버들의 예능 케미까지 뽐낼 예정이다.
한편, DKZ의 2022 여름 포토북 ‘PAUSE’는 21일 오후 3시부터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8월 26일 정식 출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