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정오 발매와 동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Hezz의 새 싱글 `Churup! (츄릅)` 뮤직비디오는 28일 오후 기준 100만 뷰를 기록했다.
`Churup!`은 입술이 닿는 순간 온몸이 붕 뜨듯 파라다이스, 꿈의 세계에 들어간 듯한 자신만의 판타지에 빠진 소녀의 모습을 담은 곡으로, 누구든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과 Hezz의 통통 튀는 보컬이 매력적이다.
특히 이번 곡은 지난 4월 발매한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2022)` 뮤직비디오 조회수 대비 100배에 이르는 성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룹 소나무, 유니티 활동 당시 메인 댄서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해 온 Hezz인 만큼 그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는 이번 `Churup!`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Churup!` 뮤직비디오를 접한 글로벌 팬들은 "아이돌의 교과서" "올여름 더위는 `Churup!`으로 날린다" "다재다능한 올라운더 퀸의 귀환" "노래, 춤 다 되는 독보적인 솔로 가수" 등 다양한 호평을 남기고 있다.
Hezz는 홍의진의 이니셜과 한계 없는 올라운더의 의미를 녹인 `Zero to Zero`가 결합된 새로운 활동명이다. 당찬 포부와 함께 새 도약에 나선 Hezz는 신곡 `Churup!`을 통해 대체 불가한 퍼포먼스 장인의 면모를 다시 한번 되새기며 인기 행진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Hezz는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Churup!` 퍼포먼스 챌린지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N.Flying(엔플라잉) 김재현, 트라이비 송선, 현빈, 소은, Billlie(빌리) 츠키, CLC 장승연, 유니티 출신 배우 배우희, STAYC(스테이씨) 수민, 시은, P1Harmony(피원하모니) 인탁, 소울 등 수많은 동료 아티스트들이 챌린지에 참여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