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IXX ‘AD MARE’, 스포티파이 전 세계 누적 스트리밍 수 1억 달성…글로벌 인기ing

입력 2022-07-29 16:2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NMIXX(엔믹스)의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가 스포티파이 전 세계 누적 스트리밍 수 1억 회를 달성했다.

NMIXX가 지난 2월 22일 발매한 첫 번째 싱글 `AD MARE`는 최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기준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해당 싱글에는 타이틀곡 `O.O`(오오)와 수록곡 `占 (TANK)`(탱크)가 수록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7월 `블라인드 패키지`라는 이름으로 처음 소개됐고, JYP 신인 걸그룹의 데뷔 싱글 한정반이라는 정보만 공개한 채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전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데뷔곡 `O.O`는 놀라움에 눈을 크게 뜬 모양이자 감탄사 "Oh!"를 형상화한 곡명을 비롯해 독창적인 표현법이 돋보인다.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한 곡에 융합해 여러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MIXX POP`(믹스 팝) 장르로 전 세계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일곱 멤버는 탄탄한 가창력과 당찬 매력으로 곡의 듣는 재미를 높였다.

또한 `O.O` 뮤직비디오는 29일 오전 11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8155만 회를 넘어서며 NMIXX의 첫 유튜브 1억 뷰 기록 달성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한편 NMIXX는 무더위를 식히는 청량한 서머송을 선사하고 국내외 엔써(팬덤명: NSWER)와 기분 좋은 여름 추억을 쌓는다. K팝 히트곡 중 계절과 잘 어울리는 곡을 재해석해 리스너들에게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듣는 맛`을 선사하는 프로젝트 리본의 `여름방학 프로젝트` 두 번째 주인공으로 출격해 걸그룹 레인보우의 곡 `Kiss`(키스)를 노래한다. NMIXX의 데뷔 첫 리메이크 곡 `Kiss`는 7월 31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