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NMIXX(엔믹스)가 첫 싱글 GV 이벤트를 열고 데뷔 전부터 커다란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NMIXX는 올해 2월 22일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와 타이틀곡 `O.O`(오오)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은 데뷔 전 프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선보인 보컬, 댄스 커버 콘텐츠 `QUALIFYING`(퀄리파잉) 시리즈, 연습 실황을 실시간으로 송출하는 `게릴라 라이브` 등을 통해 잠재력을 드러냈고, 정식 데뷔 후에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7댄스, 7보컬, 7비주얼을 갖춘 `전원 올라운더 그룹`의 면모를 증명했다. 데뷔 싱글 음반은 최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스트림 수 1억 회를 돌파하며 꾸준한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 같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NMIXX는 8월 27일에 프리미엄 멤버십 이벤트 `NMIXX THEATER: NMIXX 1st Single GV EVENT`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지난해 7월 예약 판매된 `블라인드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블라인드 패키지`는 싱글 1집 `AD MARE`의 한정반으로써 JYP 신인 걸그룹이라는 것 외에 어떠한 정보도 없이 판매되어, 단 열흘 동안 선주문량 6만 1667장을 달성했다. 당시 해당 앨범은 특전을 예고하며 K팝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고 이에 NMIXX는 그룹의 첫걸음을 함께해 준 팬들을 직접 만나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한다.
이번 GV 이벤트는 추첨제로 진행되며, `블라인드 패키지` 속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를 소지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NMIXX는 총 400명의 팬들과 함께 데뷔 활동을 돌아보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최근 일곱 멤버들은 달콤한 보이스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7월 31일 프로젝트 리본의 `여름방학 프로젝트` 두 번째 주자로 나서 걸그룹 레인보우의 곡 `Kiss`(키스)를 리메이크하고 청량 상큼 서머송을 선물했다.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보컬 커버 자체 콘텐츠 `MIXXTAPE`(믹스테이프) 시리즈도 인기몰이 중이다. 7월 29일 NMIXX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두 번째 영상에서 설윤은 블랙핑크의 `STAY`(스테이)를 가창했고 설레는 음색과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NMIXX THEATER: NMIXX 1st Single GV EVENT`는 오는 27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개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