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브로스 `타가`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제도인 `메인비즈(MAIN-Biz)`를 획득했다고밝혔다.
㈜비케이브로스는 국내 클린앤비건 전문 영유아화장품 업체로 불합리한 유통구조를 탈피해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 (D2C, direct to consumer)를 실현하고 있다.
MAIN-Biz는 Management(경영), Innovation(혁신), Business(기업)의 합성어로 마케팅 및 조직혁신 등의 비기술 분야의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갖추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주어진다.
클린앤비건 전문 유아화장품 타가는 오랫동안 고착화된 유아화장품 시장의 문제점을 인지하고 해결하기 위해 2019년부터 MVP테스트를 거쳐 고객경험을 중심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 2021년 하반기에 정식 런칭 된 스타트업 브랜드다.
유아화장품 구매 시 고려요소 중 안전성 다음으로 고려하는 것은 `가격대비 좋은 품질`이라는 이념하에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 제공을 위해 항상 고객의 의견에 집중하고 개선하는 점이 혁신역량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비케이브로스 타가 서동희 대표는 "이번 메인비즈 인증 취득으로 기술, 인력, 금융의 연계 지원을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높은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