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22일 신보 ‘애프터 라이크’ 발매…세 번째 신드롬 예고

입력 2022-08-22 07:50  




아이브(IVE)가 세 번째 싱글로 돌아온다.

소속사 측은 22일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오늘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고 밝혔다.

`After LIKE`는 사랑스럽고 우아한 자기애를 기반으로 자신감 넘치는 사랑의 태도를 주문한다.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라는 메시지를 담은 `LOVE DIVE(러브 다이브)`의 연장선에 놓여 있으면서도 전작에서 보여준 감성과는 또 다른 매력들로 무장했다.

아이브의 컬러풀한 비주얼 시너지가 담긴 티징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가운데,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와 수록곡 `My Satisfaction(마이 새티스팩션)`의 음원 일부와 함께 6인 6색 멤버들의 개성 가득한 콘셉트 포토 이미지가 담겨 있어 보고 듣는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타이틀곡 `After LIKE`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테니 이제 마음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 달라는 구체적인 사랑법을 노래한 곡으로, 킥 리듬을 기반으로 EDM, 팝, 하우스 등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져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What`s After `LIKE`?(`LIKE` 다음은 뭔데?)"라는 당돌하고 매력적인 가사가 귀에 꽂힌다. 데뷔곡 `ELEVEN(일레븐)`과 두 번째 싱글 `LOVE DIVE`의 가사를 쓴 서지음 작사가가 참여해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시켰고 마미손은 물론 멤버 레이가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수록곡 `My Satisfaction`은 묵직한 비트 아래 웅장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아이브의 우아함과 강렬한 에너지를 동시에 뿜어낸다.

한편 아이브의 세 번째 싱글 `After LIKE`는 2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