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정석이 ‘2022 조정석 SHOW’를 앞두고 연습실 사진을 공개, 기대감을 높였다.
잼 엔터테인먼트는 “조정석이 오는 9월 3일 4일 양일간 ‘2022 조정석 SHOW’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조정석은 기타 연주에 맞춰 노래하는 모습, 안무를 하면서 마이크를 든 모습으로 공연 준비에 한껏 몰두했고 다양한 셋리스트를 통해 완성형 공연을 보여주고자 하는 열정이 돋보였다. 특히 댄스 연습실 거울 앞, 마이크를 쥐고 서 있는 모습에서 드라마나 뮤지컬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또 다른 무대가 준비되고 있음을 짐작케 했다.
앞서 조정석은 조정석의 모든 것이 담긴 새 프로젝트이자 다양한 음악과 무대를 예고한 공연 ‘조정석 SHOW’의 개최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불러 모았다.
그간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뿐만 아니라 직접 가창한 OST로 음원 활약까지 펼쳐내며 다방면으로 활약한 만큼 그가 선보일 공연에 기대감이 더해진 터. 다채로운 무대 구성을 엿볼 수 있는 연습실 사진이 공개되며 본 공연을 향한 기대와 설렘이 더욱 치솟고 있다.
잼 엔터테인먼트는 이어 “조정석은 완성도 높은 공연을 위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로하’부터 이제껏 선보이지 않은 새로운 노래와 무대로 배우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2022 조정석 SHOW’는 9월 3일 오후 6시와 4일 오후 5시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