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과미래, 2022 제6회 청년의날 콘서트 17일 개막

입력 2022-09-01 17:38   수정 2022-09-02 09:30


(사)청년과미래(이사장 정현곤)은 9월 17일 토요일[1일간]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개최되는 2022 제6회 청년의날 콘서트 라인업을 확정 발표했다.

<Let’s play, shall we>’의 타이틀로 진행되는 청년의날 콘서트는 세계 2030 세계엑스포 유치와 대한민국 청년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 됐으며 지코, 아이브, 비와이, 윤하, 스테이씨, 양다일, 임한별, 케플러, 김종한, 나인아이, 트렌드지 등 국내 정상급 인기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청년의날 축제 대미를 장식하는 청년의날 콘서트는 올해 6회째로 청년의날 축제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며, 축제 기획의도에 맞게 입장료는 무료이다.

콘서트 사전신청 및 좌석 티켓은 청년의날 공식어플인 ‘팡팡캐시’를 통해 진행되며,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Play 스토어 또는 애플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청년의 날 축제는 테슬라전기차 시승과 반지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부스, 크리에이터 등 유명셀럽과의 팬미팅, 치어리딩 챔피언십, 댄스 챔피언십, 해외청년퀴즈대회, 플래시몹, 그리고 참관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교통카드 및 5만원권 여행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청년과미래 정현곤 이사장은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청년의날 축제는 전국의 청년 2,000여명과 함께 축제를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인기가수 콘서트는 물론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청년의날 하루만큼은 근심 걱정없는 행복한 하루가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2 제6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는 오는 9월 17일 토요일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개최된다. (사)청년과미래가 주최하고 국무조정실, 교육부, 외교부, 통일부, 국방부, 행정안전부,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국토교통부, 중소벤처기업부,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서울특별시의회와 BNK부산은행, 대영채비, 마나그룹 코리아, 와플스테이, 바른손, 로카모빌리티, 샌드박스,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K-ICT창업멘토링센터, (사)안무창작가협회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