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은 밤이 좋아' 김태연, 신곡 <수고했어요 오늘도> 무대 大공개

입력 2022-09-20 11:2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41회 <청춘은 바로 지금> 특집에 청춘스타 문희경, 강진, 선우용여, 박강성이 출격한다.

20일 방송될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41회 <청춘은 바로 지금> 특집에서는 배우에서 래퍼, 트롯 가수까지 도전한 열정의 아이콘 국민 할미넴 문희경과 믿고 듣는 트롯계의 거장 강진, 생애 최초 노래대결에 도전하는 국민 청춘스타 선우용여, 라이브의 황제 박강성이 출연해 뜨거운 무대를 선보인다.

트롯 거장 강진은 화밤 <청.바.지> 특집 1:1 데스매치에서 감성장인 김다현을 지목한 후 뜻밖의 은퇴선언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강진은 "오늘 다현이와의 대결을 이기고 은퇴하겠다"며 큰 포부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김다현은 "은퇴하면 안 돼요"라고 만류했지만, 강진은 "국민과의 약속"이라며 은퇴선언의 뜻을 굽히지 않았다고 한다. 가수생활 은퇴가 걸린 강진vs김다현의 대결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강진은 이번 특집에서 데뷔 36년 만에 `소녀시대 룩`에 도전하며 그간 숨겨왔던 각선미를 보여준다. 또한 트롯계 대스타 나훈아와의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며 나훈아가 화밤 열혈 시청자임을 입증한다. 이에 미스트롯2 멤버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설렘을 감추지 못하며 나훈아를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는 게 관계자의 후문이다. 강진은 평생 은인 나훈아를 향한 마음을 담아 <고장난 벽시계>를 선곡했다는데…MC 붐의 나훈아 퍼포먼스로 후끈 달아오른 강진의 무대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라이브 무대 횟수만 5천 회가 넘는 라이브의 황제 박강성은 화밤에서 <내일을 기다려>를 열창하며 소름 돋는 가창력을 보여준다. 그간 내성적인 성격 때문에 방송에 자주 나오지 못했다던 박강성은 미스트롯2 멤버들의 화끈한 무대가 이어지자, 흥을 참지 못하고 자리에서 일어나 방송 최초로 라이브 댄스를 펼쳤다고 한다. 이뿐만 아니라 박강성은 폭풍 발차기까지 선보여 그동안 감춰왔던 예능감을 발휘한다.

원조 센 언니 문희경은 1:1 데스매치에서 "알아서 나와라!"라며 양지은을 지목해 긴장감을 높인다. 고향 제주도 후배인 양지은과의 친분을 공개하며 양지은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은 문희경. 문희경은 이날 방송에서 양지은의 딱 한 가지 단점이 000이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청춘스타 선우용여는 1:1 데스매치에서 <조용필-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를 선곡해 청춘의 아이콘다운 가슴 뭉클한 무대를 선보인다. "내가 노래는 못하지만 너무 좋아하는 곡이다. 가수가 부른다 생각하지 말고 같이 부른다고 생각해 달라"고 말하며 노래를 시작한 선우용여. 선우용여의 맑은 음색에 화밤 출연진은 한마음으로 화합의 무대를 완성해 최고의 감동을 선사한다.

화밤 41화 <청.바.지> 특집에는 미스트롯 출신 CF 요정, 행운요정 S가 출연해 뜨거운 무대를 완성한다. 넘치는 끼와 화려한 무대매너로 모든 이들을 압도한 행운요정 S. 이날 방송에서 청춘에 대한 자신만의 뚜렷한 철학을 밝혀 출연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데…역대급 행운요정 S의 정체는 오늘 밤 화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김태연은 이날 방송에서 신곡 <수고했어요 오늘도> 무대를 공개한다. <수고했어요 오늘도>는 언제 들어도 신나는 리듬과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가사, 귀여운 포인트 안무로 아기호랑이 김태연의 매력을 듬뿍 담아낸 신곡이다. 김태연은 각 직업군을 대표하는 의상을 입은 댄서들과 함께 귀엽고 상큼한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화요일 예능 시청률 1위 화밤에서는 청춘스타 문희경, 강진, 선우용여, 박강성과 미스트롯2 멤버들이 그리운 청춘을 소환할 특급 무대를 선보인다. 막내파워를 자랑하는 아기호랑이 김태연의 신곡 <수고했어요 오늘도> 무대도 준비돼 있으니,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