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윙디`로 돌아온다.
박지훈은 26일부터 매주 월요일 4주간에 걸쳐 KBS Cool FM `STATION Z`(이하 스테이션 Z)의 DJ로 출연한다.
지난 1월 1일과 2일 `STATION Z`를 통해 특별한 새해 소통을 나눈 바 있는 박지훈은 약 8개월 만에 다시 `윙디`로 돌아와 청취자들을 만난다.
박지훈은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 촬영으로 바쁘게 보낸 근황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10월 발매를 앞둔 신보 `THE ANSWER(디 앤서)`에 대한 이야기 등을 통해 알찬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또 심야 시간에 하는 방송인 만큼 보다 깊은 공감대와 감성을 나누며 진정성 있는 소통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박지훈은 최근 10월 12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 발매 소식을 전해 음악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이어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특히 정답, 해답이라는 의미의 `THE ANSWER`에 어떤 음악들을 담아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발매 전인 10월 9일 오후 6시, 10일 오후 5시 YES24 라이브 홀에서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 `PARK JIHOON 2022 CONCERT [CLUE](박지훈 2022 콘서트 [클루])`를 열고 오래 기다려 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한편 박지훈이 DJ로 출연하는 `스테이션 Z`는 매주 월요일 자정 KBS Cool FM(수도권 89.1MHz), MyK를 통해 방송되며, 새벽 1시 `스테이션 Z`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영상으로도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