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준(JUNE)이 ‘법대로 사랑하라’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소속사 측은 “준이 가창에 참여한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5 ‘사랑하게 됐나 봐’ 음원이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사랑하게 됐나 봐’는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리듬이 돋보이는 밝은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준(JUNE)의 청량한 목소리가 더해진 러브 테마송이다. 사랑에 빠져드는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가삿말이 정호(이승기 분)와 유리(이세영 분) 사이의 관계를 그려낸 듯하여 극에 몰입도를 한층 더한다.
특히 ‘사랑하게 됐나 봐’는 ‘법대로 사랑하라’의 음악 감독인 개미와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외에도 ‘부부의 세계’, ‘동백꽃 필 무렵’ 등 수많은 OST를 탄생시킨 대세 작곡가 한밤(midnight)이 호흡을 맞춰 로맨스 코미디물의 사랑스러움을 한층 돋보이게 만드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이승기 분)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이세영 분)의 로(Law)맨스 드라마다.
한편, ‘법대로 사랑하라’를 통해 첫 OST 가창에 참여한 준(JUNE)은 오는 10월 10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LUV SIGN’을 발표하며, 같은 달 15일에는 앨범 발매 기념 단독 공연 ‘TONE STUDIO LIVE ? JUNE’도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