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MAMAMOO)가 새 앨범 `MIC ON(마이크 온)`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28일 0시 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사진에는 연습실에 모인 마마무가 본격적인 연습을 앞두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 워밍업에 나선 모습이다. 마마무는 운동화에 니삭스, 트레이닝 팬츠, 크롭 탑 등 내추럴한 무드의 힙한 스타일링을 각기 다른 스타일로 소화했다.
특유의 자유분방하고 자신감 넘치는 에티튜드가 팬심을 사로잡는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본격적으로 몸을 풀고 출격할 마마무가 어떤 음악과 콘셉트를 선보일지 음악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마마무는 오는 10월 11일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을 발표하고 완전체 컴백한다. 새 앨범 `MIC ON`은 마이크를 켠 마마무가 일내러 돌아온다는 의미를 담아, 가요계를 접수할 `믿듣맘무`의 귀환을 알렸다.
1년 만에 완전체 활동을 나서는 마마무는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음악방송을 비롯해 다채로운 완전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앨범 활동에 이어서 국내외 공연을 통해 팬들과 한층 가까이에서 만날 계획이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0월 11일 새 미니앨범 `MIC ON`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