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매혹적 카리스마→통통 튀는 매력…반전미로 글로벌 팬심 매료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2-09-29 16:15  

ITZY, 매혹적 카리스마→통통 튀는 매력…반전미로 글로벌 팬심 매료




ITZY(있지)가 매혹적 카리스마와 통통 튀는 매력을 오가는 반전미로 글로벌 팬심을 매료시켰다.

ITZY는 10월 5일 일본 두 번째 싱글 `Blah Blah Blah`(블라 블라 블라) 정식 발매에 앞서 9월 21일 0시 동명의 타이틀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분위기를 달궜다.

23일에는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고 `무대 장인`의 면모를 발휘했다. ITZY는 탄탄한 실력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현지 시청자들은 ITZY표 퍼포먼스에 놀라움을 표했고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무대"라는 호평을 보냈다.

퍼포먼스 최강 그룹으로 꼽히는 ITZY가 무대 밖에서는 밝고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9월 28일 방영된 ITZY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LA에 있지(LA@ITZY)` 2화를 통해 MZ세대들이 여행을 즐기는 법을 제대로 보여주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특히 예지, 리아, 류진은 2020년 3월 ITZY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NOBODY LIKE YOU`(노바디 라이크 유) 셀프캠 영상 속 배경인 미국 베니스 비치를 다시 찾아 추억에 잠겼고, 푸르른 하늘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어우러진 눈부신 풍경을 만끽하며 대리 만족을 전했다. 채령과 유나는 호텔 루프탑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고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추억을 남겼고 꿈에 그리던 호캉스를 즐겼다.

오는 10월 5일 방영될 `LA에 있지` 3화에서는 웃음꽃으로 가득한 디너 타임과 매력적인 사막 도시 팜 스프링스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되고, 같은 날 오후 8시 M2 유튜브 채널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이채로움을 갖춘 매력만점 걸그룹 ITZY가 세계 곳곳을 누비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고 탄탄한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