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MAMAMOO)가 완전체 신곡 `ILLELLA (일낼라)`로 컴백한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지난 29일 오후, 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마이크 온)의 앨범 커버를 공개하고 타이틀곡명 `ILLELLA` 발매를 예고했다.
공개된 앨범 커버 이미지에는 핑크 배경 위 타이틀곡 `ILLELLA`의 `1`와 마마무의 이니셜 `M`이 겹쳐져 있는 모양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ILLELLA`는 찬란한 별이 빛나는 밤, 두 사람의 마음을 확인하는 강렬한 세레나데이다. 마마무의 매혹적인 보컬이 극대화되어 그녀들이 만들어낼 특별한 순간을 기대하게 한다.
마마무와 최고의 케미를 보여준 국내 최고의 히트 메이커 프로듀서 김도훈이 타이틀 곡 작업은 물론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 다시 한번 환상적인 호흡을 맞춘 만큼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마마무는 오는 10월 11일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으로 1년 만에 완전체 컴백한다. 앨범명 `MIC ON`은 마이크를 켠 마마무가 일내러 돌아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마마무는 앨범 발매 후 음악방송을 비롯해 다채로운 완전체 활동이 예정되어 있으며, 팬들과 한층 가까이서 소통하기 위해 국내 및 해외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완전체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예능 등 각자의 분야에서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마마무는 `따로 또 같이`의 좋은 예를 만들어 가고 있다. 마마무의 완전체 활동을 기대하고 있는 음악 팬들에게 `믿듣맘무(믿고 듣는 마마무)`의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0월 11일 오후 6시 타이틀곡 `ILLELLA (일낼라)`를 포함한 미니 12집 `MIC ON`을 발표하고 완전체 활동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