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전문기업 (주)텐박스가 10주년을 기념해 임산부의 날까지 `천사의 탄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사의 탄생 이벤트는 텐박스의 탄생을 축하하고 임산부의 날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천사(1004) 의미가 담긴 10월 4일부터 10일 임산부의 날까지 7일간 개최하며, 임산부 인기 상품을 1,004원 특가로 제공하는 `천사 혜택`과 참여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응원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 3가지를 나란히 선보인다.
첫 번째, 천사 혜택 이벤트는 임신테스트기 보관함부터 입덧 시기에 주목받는 임산부 사탕, 임산부 전용 치약 그리고 임산부의 복부 관리를 위한 베어리 캐릭터 팩, 출산 가방 필수템으로 사랑받았던 양배추 가슴 팩 등. 임신 준비 기간부터 산후 케어 용품을 총망라한 전 상품을 오직 1,004원에 제공하는 특가전이다. 단, 1인 1회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다.
두 번째, 응원이벤트는 천사 혜택 참여자를 위해 마련된 추가 선물 증정 이벤트다. 2012년부터 오직 엄마 생각만 10년째인 텐박스를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가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베어리 애착 인형을 증정한다.
세 번째, SNS 공유 이벤트는 `텐박스 10주년 기념 케이크를 들고 있는 베어리` 이미지를 다운로드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텐박스, #텐박스10주년축하해`와 함께 게시하면 되는 이벤트다. 이후 공유한 내용은 텐박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DM으로 참여 완료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텐박스 적립금 5,000원이 증정된다.
텐박스 관계자는 "건강하고 안전하게 엄선된 큐레이션 서비스를 선보인 지 10년이 됐다. 그 동안 함께했던, 함께 하고 있는, 함께 할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임산부분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늘 간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