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스뉴욕 뷰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국내 첫 매장 오픈

입력 2022-10-05 10: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바니스뉴욕 뷰티가 지난 9월 30일 신사동에 위치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는 지난 9월 뉴욕과 도쿄 동시 런칭에 이어 오프라인 단독 매장으로는 전세계 첫 번째 오픈 매장이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바니스뉴욕의 럭셔리한 감성을 계승해 뷰티, 웰니스, 워터 3가지 카테고리로 전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럭셔리 뷰티&웰니스 가치를 그대로 표현해 낸 공간으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경험을 통해 사고 싶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연출했다. 특히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아이코닉한 윈도우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깊고 청정한 북유럽의 자연을 연상케하는 외부 조경과 아트 피스들이 곳곳에 위치하여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1층에는 브랜드 철학의 핵심인 가장 청정하고 순수한 `물`을 상징하는 `분수 오브제(Mystical Fountain)`와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예술적 시각으로 완성한 클라우드베리 보태니컬 아트 `클라우드베리 포레스트(Cloudberry Forest)`등의 아트 피스가 전시된 `Experience Zone`이 위치해 가장 먼저 고객들을 맞이한다. 이어서 만난 포토존에서는 클라우드베리가 움직이는 모습을 담아낸 인스타그램 AR 필터로 직접 촬영하며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시적이지만 우아한 프렌치 터치가 가미된 섬세하고 현대적인 향을 지닌 핸드 케어와 클라우드베리 추출물을 비롯한 고보습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영양을 선사하는 립 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층은 뷰티, 웰니스, 워터 3가지 카테고리의 제품을 원형으로 구성된 DP존으로 구성하여 편안하게 바니스뉴욕 뷰티의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중앙에는 핵심 원료인 클라우드베리를 형상화한 키네틱 아트가 자리잡고 있으며, 주변으로는 클라우드베리의 탄생을 컨셉추얼하게 표현한 미디어아트가 재생되어 고객들에게 몰입감 넘치는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3층에는 도산 공원을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가 딸린 모던하고 트렌디한 분위기의 카페가 자리하고 있다. 도심 속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만남과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