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최정상급 e스포츠팀 T1과 손잡고 2022년 월즈 테마곡을 발표한다.
더보이즈 소속사와 T1 Entertainment & Sports (이하 T1) 측은 7일 정오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T1의 리그오브레전드(LoL) 2022 월즈 테마곡 `라스트 맨 스탠딩(Last Man Standing)`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선공개할 예정이다. 정식 음원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더보이즈가 출격한 T1의 2022 월즈 테마곡 `라스트 맨 스탠딩`은 2021년 테마곡이었던 ‘Runner’를 작업한 레이든(Raiden)이 총괄 프로듀서로 나선다. 록 일렉트로니카 장르의 업템포 곡으로, 월즈 2022에 진출한 T1 선수들의 비장한 염원과 포부를 표현한 곡이다. 승리를 위한 여정에 나선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응원가 ‘라스트 맨 스탠딩’은 멤버 선우가 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더보이즈의 에너제틱한 매력과 어우러지며 완벽한 시너지를 이끌어낼 것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특히 7일 정오 선공개 예정인 뮤직비디오는 `빛을 잃어버린 도시를 구한다`는 특별한 스토리텔링을 담아 한 편의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고. 뮤직비디오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더보이즈와 T1 선수들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 글로벌 K팝과 e스포츠 팬들의 기대감을 최대치로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가 참여한 T1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팀 2022년 월즈 테마곡 ‘Last Man Standing’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