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ziU, 데뷔 첫 단독 투어 약 15만 관객 동원…12월 새 싱글 발매 소식과 함께 성료

입력 2022-10-07 10: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NiziU(니쥬)가 약 15만 관객을 동원한 첫 단독 투어를 성료하고 뚜렷한 존재감을 빛냈다.

NiziU의 첫 번째 투어 `NiziU Live with U 2022 `Light it Up``(니쥬 라이브 위드 유 2022 `라이트 잇 업`)은 지난 8월 13일과 14일 일본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8월 20일~21일 홋카이도, 8월 27일~28일 미야기, 8월 31일~9월 1일과 9월 3일~4일 도쿄, 9월 10일~11일 오사카, 9월 17일~18일 아이치, 10월 4일~5일 고베까지 총 7개 도시 16회 규모로 전개됐다.

이번 투어는 NiziU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대면 단독 콘서트로 의미를 더한다. 멤버들은 10월 4일과 5일 양일간 효고 고베 월드 기념홀에서 열린 투어 마지막 공연에서 화려한 무지갯빛 조명 아래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2020년 6월 발매 후 아이튠즈, 애플 뮤직을 비롯한 다양한 전 세계 음악차트 110관왕을 차지하고 `역대급 신예`의 화려한 등장을 알린 데뷔곡 `Make you happy`(메이크 유 해피)는 물론 싱글 2집 타이틀곡 `Take a picture`(테이크 어 픽처), 싱글 3집 타이틀곡 `CLAP CLAP`(클랩 클랩) 등 대표곡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팬들이 NiziU에게 전하는 메시지 영상과 `Always be with U`(항상 너와 함께 있을게)라고 적힌 슬로건 이벤트는 멤버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리더 마코는 "단독 투어를 하는 동안 무척 행복했습니다. 한층 성장하는 기회이자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모든 순간을 행복하게 기억될 수 있었던 건 모두 팬 여러분 덕분입니다.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뭉클한 소감을 남겼다.

공연 말미에는 오는 12월 14일 새 싱글 `Blue Moon`(블루 문) 발매 소식을 깜짝 발표하고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타이틀곡 `Blue Moon`은 NiziU 최초의 겨울 발라드 곡으로, 이번 투어에서 많은 팬들과 만나며 느낀 `소중한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노래했다.

첫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NiziU는 오는 11월 12일~13일 도쿄돔, 12월 17일~18일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새 공연 `NiziU Live with U 2022 `Burn it Up``(니쥬 라이브 위드 유 2022 `번 잇 업`)을 개최한다. 특히 NiziU는 2020년 12월 2일 싱글 `Step and a step`(스텝 앤드 어 스텝)으로 정식 데뷔한 후 1년 11개월 만에 돔 공연을 확정하며,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단기간 돔 입성 기록을 세워 막강한 영향력을 재입증했다. 이들은 첫 투어와 총 4회 규모의 돔 공연으로 총합 약 3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할 예정이며 `대세 걸그룹`으로서 활약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