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여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오는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 서동성)이 실력과 매력으로 꽉 채운 음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엔플라잉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6일 공식 SNS에 공개한 미니 8집 ‘Dearest’ 트랙리스트에는 음악 재생 목록 이미지를 배경으로 총 6개 트랙 정보들이 나열되어 있다.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타이틀곡 ‘폭망 (I Like You)’은 멈추려 해도 멈출 수가 없는 사랑이란 감정을 ‘폭망’이라는 단어를 통해 엔플라잉만의 색으로 재미있게 표현해낸 곡이다. 소소하면서도 흥미로운 사랑 이야기로 공감을 이끌어낸다. 이외에도 ‘그 밤 (The Night)’ ‘Firefly’ ‘일 (1)’ ‘Monster’ ‘Shooting Star’까지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여덟 번째 미니 앨범 ‘Dearest’는 엔플라잉 멤버들의 음악적 역량을 한껏 담아낸다. 리더 이승협이 전곡을 작사, 작곡, 편곡하며 엔플라잉만의 음악적 색깔과 매력을 분명히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엔플라잉만의 맑고 청량한 사운드를 보여주는 마지막 트랙 `Shooting Star`에는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엔플라잉은 10월 1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Dearest’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폭망 (I Like You)’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