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무드업 냉장고 이색 테마 공간 '오브제 유니버스' 오픈

입력 2022-10-19 16:3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전자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 출시를 기념해 오픈하는 `오브제 유니버스`의 사전 방문 예약을 진행한다.

지난 달 새로 출시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는 패널교체 없이 LG ThinQ 앱 터치만으로 고객이 직접 냉장고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무드업 냉장고는 문 표면에 LED 광원과 광원으로부터 유입된 빛을 고르게 확산시키는 도광판이 적용되었으며, 고객은 LG ThinQ 앱을 통해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포함한 냉장고 도어 상칸 22종, 하칸 19종의 컬러를 원하는 대로 조합해 적용할 수 있다.

오는 21일에 오픈하는 `오브제 유니버스`는 터치만으로 다양한 색상 변화가 가능한 무드업 냉장고의 특징을 꽃과 식물의 빛깔에 빗대어 기획된 이색 체험 공간이다. `지상으로 떨어진 하늘의 씨앗이 디오스 빛으로 뿌리를 내려 낙원을 이루었다`는 세계관 아래, 무드업 냉장고의 다채로운 색상과 상상 속 식물들이 어우러진 신비스러운 공간으로 구현될 예정이다.

메인 체험 공간인 A동 `오브제 유니버스`에는 시작과 끝을 상징하는 커다란 세계수를 중심으로 시크릿 유니버스, 유니버스 가든, 유니버스 트리 존이 마련된다.

먼저, 시크릿 유니버스는 세계수가 뿌리내린 지하세계로, 무드업 냉장고의 화려한 팝컬러와 신비로운 식물들이 화려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유니버스 가든에는 무드업 냉장고의 다채로운 테마 컬렉션을 담은 `힐링 포레스트`, `시즌로드`, `프로즌 스페이스` 존이 구성된다. 유니버스 트리에서는 세계수의 웅장함과 함께 오브제 유니버스의 신비로움을 정점으로 느낄 수 있다.

쇼룸으로 구성된 B동 `오브제 하우스`에서는 방문객들이 ThinQ 앱 터치만으로 냉장고 색상을 바꾸는 무드업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모든 체험공간은 스탬프 투어로 즐길 수 있으며, 미션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무료 음료를 제공한다. 또한,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올린 분에게는 `오브제 유니버스 그립톡`과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픈 첫 날에는 배우 손나은이 방문해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를 직접 체험하고 미션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21일부터 11월 5일까지 루프스테이션 익선에서 진행되며, 사전 방문 예약 신청은 17일부터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