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소식좌 공략' 도시락 출시…가격·중량 모두 '절반'

김예원 기자

입력 2022-11-01 14:01   수정 2022-11-01 14:0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편의점 GS25는 중량과 가격을 절반으로 낮춘 `치즈불고기컵밥`, `치킨마요컵밥`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GS25가 2030세대 직원들로만 구성해 출범한 신상품 개발 프로젝트 `갓생기획`이 기획했다.

회사 측은 최근 유튜브 콘텐츠 등을 통해 적은 양의 식사를 즐기는 이른바 `소식좌` 트렌드에 착안해 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쁘띠 콘셉트의 도시락 개발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부담 없는 아침 식사를 즐기려는 직장인, 어린이들의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큰 호응을 끌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문지원 GS25 도시락 MD는 "쁘띠 컵밥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확대해 갈 계획"이라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편의점 먹거리를 선보이는데 지속 주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