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윤혜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9월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더욱 활발하고 새로운 행보를 예고한 김윤혜가 서정적인 무드가 가득 담긴 새 프로필 컷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윤혜는 한 눈에 봐도 그녀만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컷들로 눈길을 끈다. 심플한 스타일링에도 무결점 미모를 보이고 있는 김윤혜는 투명한 메이크업과 숏 컷 헤어스타일로 또렷한 이목구비와 맑은 눈망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것은 물론, 청초하면서도 도회적이고 신비로운 면모까지 다양하게 담아내며 그녀가 지닌 매력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데뷔 후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꾸준하게 작품 활동을 이어가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김윤혜는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존재감 넘치는 활약으로 주목을 받았다.
그런 가운데 넷플릭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시리즈 ‘종말의 바보’를 차기작으로 선택, 학군단 출신 대위 강인아 역으로 변신 예정인 그가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올지 호기심을 상승시키고 있다.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스크린, 안방극장, OTT를 넘나드는 전 방위의 작품 활동부터 비주얼에 정점을 찍은 새로운 프로필 컷까지 공개한 김윤혜가 앞으로 펼칠 활동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