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앤비 아티스트 VVON(본)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VVON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STEP (Feat. 김승민) (스텝)`을 발매한다.
`STEP`은 VVON이 지난 7월 발매한 `Why (Feat. Hoody) (와이)` 이후로 약 4개월 만에 발매하는 곡으로, 과거 혹은 미래에 상처 입고 지쳤던 시간들을 거름 삼아 앞으로 나아가는 발걸음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VVON은 유니크한 음색과 탄탄한 실력으로 알앤비씬의 주목을 받아온 만큼, `STEP`의 작사와 작곡에 직접 참여했다. VVON은 본인만의 음악적 색깔을 짙게 녹여낸 이번 곡을 통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여기에 `쇼미더머니 8`에 출연해 매력적인 목소리와 플로우로 힙합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래퍼 김승민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VVON의 독보적인 보이스에 김승민의 음색이 더해지며 `STEP`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VVON은 지난 4월 `Hold up (Feat. 쿠기, SUMIN) (Prod. Vangdale) `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를 알렸다. 이후 싱글 `Why (Feat. Hoody) `를 발표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한편, VVON의 새 싱글 `STEP (Feat. 김승민)`은 1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