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멤버 정은지가 오랜만에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에이핑크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은지 2022년 콘서트 ‘Travelog(트래블로그)’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12월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IST엔터테인먼트 “이번 공연은 지난 2020년 진행된 온라인 콘서트 `HOW TO LIVE 정은지 with 신한카드(하우 투 리브 정은지 위드 신한카드)` 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펼쳐지는 공연으로 더욱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고 밝혔다.
IST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은지의 2022년 단독 콘서트 ‘트래블로그’는 정은지가 인생이라는 긴 여행에 건네는 작은 위로이자 안부로, 지난 11일 발매한 첫 리메이크 앨범 ‘log(로그)’ 수록곡을 비롯해 정은지의 시원한 가창력과 다양한 매력을 담은 무대로 풍성하게 채워질 예정이다.
정은지는 지난 11일 첫 리메이크 앨범 ‘로그’와 타이틀곡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발표 직후 국내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휩쓰는 저력을 과시한 데 이어, 네이버 나우 컴백 스페셜 쇼, 라이브 클립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5일 종영한 tvN ‘블라인드’에 이어 전 시즌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공개를 앞두고 있는 ‘술꾼도시여자들 시즌 2’까지 한계 없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정은지는 오는 12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만능 퀸’ 존재감을 확고히 다질 전망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