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 ‘Indigo’ 라이브 공연 영상 공개…총 10곡 열창 “이 순간을 10년간 기다려 왔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2-12-16 07:30  

방탄소년단 RM, ‘Indigo’ 라이브 공연 영상 공개…총 10곡 열창 “이 순간을 10년간 기다려 왔다”




방탄소년단(BTS) 멤버 RM의 라이브 공연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RM이 16일 0시 공식 SNS에 ‘RM Live in Seoul @ Rolling Hall’ 영상을 게재했다”며 “이는 지난 5일 서울 마포구 롤링홀에서 열린 200명의 팬들과 진행한 소규모 공연 영상으로, 이 영상에는 첫 공식 솔로 앨범 ‘Indigo’의 라이브를 비롯해 RM의 스페셜 무대까지 담겼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날 RM은 ‘Yun (with Erykah Badu)’, ‘Still Life (with Anderson .Paak)’, ‘All Day (with Tablo)’, ‘Closer (with Paul Blanco, Mahalia)’, ‘Lonely’, ‘건망증 (with 김사월)’, ‘Hectic (with Colde)’, ‘들꽃놀이 (with 조유진)’, 바밍타이거의 ‘섹시느낌 (feat. RM of BTS)’, ‘Intro : Persona’ 등 총 10곡을 열창했다.

특히 현장에는 Paul Blanco(폴 블랑코), 김사월, Colde(콜드), 체리필터의 조유진까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분위기를 한층 높였다.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한 RM은 “이 순간을 10년간 기다려 왔다. 여러분과 모여 즐기며 처음으로 돌아가 내가 왜 이런 것들을 시작했고 내가 어떤 마음으로 시작했는지 다시 여러분과 나누고 싶었다”라고 전하며 롤링홀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RM은 소극장을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에너지로 가득 채웠고, 팬들은 이에 화답하듯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보내며 함께 공연을 만들었다. RM은 무대를 빛낸 각 게스트들과의 협업 과정을 소개하며 앨범과 음악에 대해 진중한 이야기를 전했다.




RM은 “멤버들이 보고 싶다. 너무 재밌다. 인디 공연은 정말 어떤 것과도 타협하고 싶지 않았다”라며 짧게 소감을 전한 뒤 솔로 앨범 ‘Indigo’가 오랜 시간이 지났을 때도 늘 돌아가게 되는 플레이리스트들이 있는 것처럼 몇 년이 흘렀을 때도 다시 듣게 되는 앨범이었으면 한다는 뜻을 내비쳤다.

RM은 끝으로 스페셜 무대인 바밍타이거의 ‘섹시느낌 (feat. RM of BTS)’과 ‘Intro : Persona’을 열창해 현장의 열기가 최고조에 달했다. 무대를 마친 RM은 관객석을 가득 메운 팬들에게 감사의 손 인사를 전하며 약 50분간 이어진 공연의 막을 내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