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 `미씽2` 첫 번째 OST 주자…`Stay With Me` 공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2-12-27 13:59  




싱어송라이터 백아가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OST 첫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백아가 부른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 2‘의 OST Part.1 ’Stay With Me’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는 2020년 인기리에 방영된 `미씽: 그들이 있었다`의 두 번째 시리즈로, 망자들이 사는 또 다른 마을 `3공단`을 배경으로 한 판타지 추적극이다. 시즌1의 주역인 김욱(고수 분), 장판석(허준호 분)의 참교육 티키타카가 시너지를 폭발시키며 `영혼 보는 콤비`의 귀환을 알린 가운데, 실종 가족의 깊은 염원의 마음이 담긴 OST Part.1 `Stay With Me - 백아`가 발매된다.

`Stay With Me`는 차분한 피아노 사운드에 몽환적인 기타 리프가 조화로운 곡으로 담담한 백아의 보컬과 어우러져 아련하면서도 진한 여운을 남긴다. 또한 극에서 전하고자 하는 묵직한 메시지와 실종자들이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을 그려낸 듯한 가사가 짙은 먹먹함을 선사한다.

잔잔하지만 깊은 울림을 주는 싱어송라이터 `백아`는 첫 데뷔곡이자 `하트시그널 2` 배경음악으로 삽입되었던 `테두리`와 몽글몽글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의 곡 `첫사랑‘으로 역주행 인기를 이어가면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예능 `청춘스타`와 다수의 OST에 참여하는 등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2‘ OST Part.1 `Stay With Me’는 이하이의 `손을 잡아줘요`, 짙은의 `민들레씨` 등을 작업한 프로듀싱팀 WARMIT(워밋)이 참여해 극의 분위기를 짙게 더하는 OST를 탄생시켰으며 `사내맞선`, `빈센조`, `호텔 델루나` 등 히트 드라마 OST 음악을 총괄하였던 박세준이 드라마의 음악감독을 맡으며 모든 씬과 서사에 완벽하게 스며드는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백아가 참여한 `미씽: 그들이 있었다2` OST Part.1 `Stay With Me`는 2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