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초·중등 전문 학원 브랜드 `엠베스트SE`가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는 `2023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초중등 학원 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포브스코리아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리서치 결과 및 전문가들의 기업 평가를 토대로 각 부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엠베스트와 엘리하이의 우수한 학습 콘텐츠와 전문 선생님의 학습 관리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엠베스트SE는 초등 1학년에서 중등 3학년, 예비 고등생을 대상으로 전 과목 학습을 제공한다. 전 과목 1:1 개별 맞춤 과외식 수업으로 학생의 목표와 성취도에 따라 수준별 학습을 제공하고, 배우고 익히고 반복하는 학습 시스템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엠베스트와 엘리하이의 스타강사진이 진행하는 초·중등 전 과목 강의와 AI 빅데이터 기반 스마트러닝 시스템을 통한 학습 프로그램으로 학부모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 관리와 분석을 제공하여 자녀의 모든 학원 생활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초중등사업본부 김록훈 본부장은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우수한 콘텐츠와 시스템으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