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리에가 치명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온리원오브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공식 SNS에 멤버 리에의 `seOul cOllectiOn(서울 컬렉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시스루 의상을 입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리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그의 탄탄한 몸매와 우수에 찬 눈빛이 `라이온(lyOn, 팬덤 명)`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앞서 온리원오브는 준지를 시작으로 Mill(밀), 리에까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seOul cOllectiOn`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후에도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콘텐츠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지난해 `undergrOund idOl(언더그라운드 아이돌)` 프로젝트에서 매달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였다. 각자의 개성과 실력은 물론, 연기력과 작곡 능력을 발휘해 `실력파 아이돌`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온리원오브는 `작은 점들이 모여 선을 만들고 그 선들은 다시 면을 완성시킨다`라는 세계관을 자신들의 방식으로 풀어내고 있는 그룹. 오는 3월 29일부터는 `OnlyOneOf GRAND AMERICA(온리원오브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에 참여해 미주 16개 도시에서 활약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