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의 `Floral Sense`에 에스파(aespa) 윈터의 보컬이 함께한다.
슈퍼주니어 예성이 오는 27일 발매하는 솔로 정규 1집 스페셜 버전 `Floral Sense`(플로럴 센스) 타이틀곡 `Floral Sense`에 에스파 윈터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Floral Sense`는 예성이 지난달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Sensory Flows`(센서리 플로우스)의 스페셜 버전이다. `Small Things`(스몰 띵스)를 비롯해 정규 1집에 수록됐던 10곡에 완성도 높은 신곡 3곡을 더한 총 13곡으로 구성된다.
신곡 가운데 타이틀곡은 앨범명과 동명의 `Floral Sense (Feat. 윈터 of aespa)`로, 예성과 윈터의 독보적인 음색 합을 만날 수 있는 인디팝 트랙이다. 탄탄한 실력은 물론, 매력적인 보이스 톤과 폭 넓은 장르 스펙트럼을 고루 갖춘 예성과 윈터의 첫 번째 듀엣이 기대된다.
예성은 정규 1집 타이틀곡 `Small Things`에 이어 스페셜 버전 타이틀곡 `Floral Sense` 또한 인디팝 장르로 준비하며 새로운 시도를 이어간다. `꽃의 감각`이라는 뜻의 신곡명이자 앨범명 `Floral Sense`를 통해 예성이 어떤 감각적인 음악을 들려줄지 관심이 쏠린다.
`Floral Sense`에 대한 다양한 티징 콘텐츠는 슈퍼주니어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발매 전까지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예성의 정규 1집 스페셜 버전 `Floral Sense`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