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미니 5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완벽한 팀워크+고난도 퍼포먼스’

입력 2023-02-14 07:20   수정 2023-02-14 07:53




퍼플키스(PURPLE KISS)가 무반주 아카펠라로 직접 신보를 소개했다.

소속사 측은 14일 “퍼플키스(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가 오늘 0시 공식 SNS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bin Fever`(캐빈 피버)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퍼플키스가 타이틀곡 `Sweet Juice`를 포함해 `Intro : Save Me`, `T4ke`, `Autopilot`, `아지트 (agit)`, `So Far So Good` 등 신보에 수록된 총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무반주 아카펠라로 소화하는 모습이 담겼다. 여섯 멤버의 한층 탄탄해진 보컬과 환상적인 화음이 귓가를 사로잡았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Cabin Fever`에는 격정적인 감정의 동요를 몽환적이면서도 애절하게 표현한 첫 번째 트랙 `Intro : Save Me`를 시작으로, 끝이 보이지 않는 어둠일지라도 당당하게 나아가겠다는 멤버 채인의 자작곡 `T4ke`, 퍼플키스 특유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자유분방함을 노래한 `Autopilot`, 강렬한 신디사이저와 그루비한 베이스가 어우러진 댄스 팝 장르로 도시와 나고은이 작사에 참여한 `아지트 (agit)`, 너와 함께하는 새로운 시작에 대한 궁금증과 설렘을 달콤하게 표현한 `So Far So Good` 등 다양한 장르가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Sweet Juice`는 그루비하면서도 몽환적인 트랙에 플럭 사운드가 더해져 강한 중독성을 예고했다. 자신을 가둬둔 굴레에서 벗어나 너와 나, 우리 그대로의 모습으로 춤추며 자유를 찾자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멤버 유키와 나고은이 곡 작업에 참여해 퍼플키스의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과시한다.

신곡 퍼포먼스도 주목할 만하다.

소속사 측은 “퍼플키스는 `Sweet Juice`를 통해 완벽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한 고난도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보고 듣는 재미를 배가하는 `퍼키먼스`(퍼플키스+퍼포먼스)를 예고한 가운데, 퍼플키스가 신보 활동을 통해 `4세대 복병`으로 떠오를지 귀추가 주목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퍼플키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bin Fever`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