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월담’ 표예진, 남장에도 빛나는 청초한 ‘꽃미모’

입력 2023-02-22 16:30  



‘청춘월담’에서 꽃미모를 뽐내며 미남 자태를 드러낸 배우 표예진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청춘들의 다양한 관계성으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 중인 tvN ‘청춘월담’에서 표예진은 민재이(전소니 분)의 몸종이자 가족, 그리고 벗인 가람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표예진은 첫 회부터 민재이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과 함께 든든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동시에 보는 이들을 울컥하게 하는 감정 열연으로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22일, 표예진의 소속사 시크릿이엔티는 촬영에 몰입 중인 표예진의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해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속 표예진은 남장까지도 러블리하게 소화하며 무결점 미모를 뽐내고 있다.

긴 머리를 틀어올리고 남성복을 입고 있는 표예진은 민재이를 돕기 위해 남장을 한 채 열연 중인 모습으로, 여느 미남 못지않은 꽃미남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만연당에서 김명진의 이야기를 진지하게 듣는 모습, 글 쓰는 연습을 하고, 담을 넘기 위해 애쓰는 김명진을 받아주려는 모습, 굴검하러 가기 전 남산골 박선비로 변신한 이환(박형식 분)을 기다리는 모습 등 다양한 장면 속에서 비주얼과 눈빛만으로도 주변을 환히 밝히는 분위기에 보는 이들이 감탄을 금치 못할 정도다. 이에 표예진이 그려내는 가람의 매력은 어디까지일지 기대감이 치솟고 있는 상황.

특별히 이번 주 방송된 ‘청춘월담’에서는 도성 연쇄 살인사건의 규칙을 찾기 위해 처음으로 한데 모인 청춘들의 모습이 포착되며 서로 투닥투닥 하면서도 공동의 목표를 위해 하나로 똘똘 뭉친 청춘들의 모습에 흐뭇함은 물론 재미까지 더해진 바.

표예진은 그 가운데 김명진의 어이없는 농담에 기겁하는 모습, 자신을 귀여워하는 김명진에 사내에게 무슨 말이냐고 버럭 하는 모습 등 독특한 사제 케미로 유쾌한 시너지를 발휘하는가 하면, 훤칠한 외모의 남산골 박선비를 보고 수줍어하는 모습, 무덤을 파라는 김명진을 향해 투덜투덜하면서도 결국 씩씩하게 무덤을 파는 프로 삽질러의 모습으로 깨알 재미를 안기기도.

이렇듯 회를 거듭할수록 민재이를 향한 의리와 뚝심, 김명진과의 티키타카를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등장하는 순간마다 활력과 재미를 선사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표예진. 그가 앞으로 ‘청춘월담’에서 또 어떤 이야기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지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tvN ‘청춘월담’은 매주 월, 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