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는 지난 2월 출시한 '뷰티스 화이트 치아미백패치(Vutees White Strips)'를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오는 12일까지 200세트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카카오메이커스 주 이용 고객의 구매 성향과 간편하게 치아 관리를 할 수 있는 뷰티스 화이트 치아미백패치의 제품 특장점이 잘 맞아 떨어졌다"며 "지난 1차 판매를 성황리에 종료한 후, 추가로 200세트 물량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오스템파마와 오스템임플란트가 공동 개발한 치아미백 토탈 솔루션 '뷰티스(Vutees)'는 치과에서 시술하는 원데이 전문가미백과 자가미백,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미백까지 갖춘 라인업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에 따라 '뷰티스 화이트 치아미백패치'는 3% 이하의 저농도 과산화수소가 포함된 ‘의약외품’으로, 구매 접근성이 높은 생활미백제품이다.
오스템파마 구강건강연구소 관계자는 "뷰티스 화이트 치아미백패치를 하루 1회, 1시간씩 2주 동안 사용할 경우 6개월에서 최대 12개월 간 치아 미백 효과가 지속된다"며 "지속기간은 개인별 생활습관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전문가미백과 자가미백 중 치과의사에게 충분한 상담을 받고 본인 상황에 맞는 미백 방법을 선택해야 하며, 의약외품 미백제의 경우에는 식약처 허가를 받은 제품인지 확인 후 구입해야 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