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서 시청 가능
한국경제TV 와우넷은 3월 13일부터 3월 17일까지 오전 8시 반부터 오후 3시 반까지 무료 증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증권사와 주요 투자 경력을 지닌 증시 전문가들이 장중 투자전략과 유망종목에 대해 심층 분석한다.
수요일 공개방송을 진행하는 박한샘 파트너는 "현재 실리콘뱅크 은행 파산 뉴스가 글로벌 증시를 덮었으나, 잡히지 않던 실리콘밸리의 임금 인상과 더불어 소비를 줄이는 미국 정부의 금융정책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신호로 오히려 반전의 장세가 될 수 있으리라 전망한다"고 전했다.
13일(월)▲안인기 파트너[세력이 주목하는 3월의 유망주 3선]를 비롯하여, 14일(화)▲민경무 파트너[천일선을 활용한 국내 증시 전략], 3월 15일(수)▲박한샘 파트너[글로벌 이슈와 세력주 추적매매 전략], 3월 16일(목)▲송재호 파트너[시장에 흔들리지 않는 가치 투자 전략], 3월 17일(금)▲김우식 파트너[추세 매매의 모든 것]를 주제로 무료 특강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공개방송 편성을 확인하면 된다.
한편, 와우넷 장중 공개방송은 하루평균 4만 명의 시청자가 참여하는 가운데 와우넷 유튜브 채널 구독자 또한 37만 명을 넘어서고 있어, 개인투자자의 성공 투자에 보탬이 되고자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