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비’ 실관람객 숨 막히게 하는 키워드 #현실생존경쟁 #쫄깃한긴장감 #격돌케미

입력 2023-03-15 12:40  

영화 ‘대외비’가 실관람객들을 놀라게 한 키워드를 공개했다.

‘대외비’는 1992년 부산, 만년 국회의원 후보 해웅과 정치판의 숨은 실세 순태, 행동파 조폭 필도가 대한민국을 뒤흔들 비밀문서를 손에 쥐고 판을 뒤집기 위한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는 범죄드라마.

#1. 정치의 대외비를 파헤치다…극현실주의 생존 경쟁을 다룬 범죄드라마



첫 번째 키워드는 현실 생존 경쟁이다.

‘대외비’는 세 인물이 각자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펼치는 치열한 경쟁을 담아냈다. 이원태 감독은 ‘대외비’에 대해 “인간의 부조리와 권력의 속성을 이야기하는 영화다”라고 설명하며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권력의 이면이 얼마나 비열한지 보여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실제로 영화는 대한민국 정치의 대외비를 현실적으로 담아내 “지금 우리나라 현실을 보는 것 같아 씁쓸하다”, “현실 풍자를 더 재미있게 각색해서 보여주는 영화”, “극현실적 결말이라 아주 맘에 듭니다” 등과 같은 관객들의 감탄을 이끌어 내고 있다.

#2. 팽팽한 긴장감이 도는 영화…러닝타임 내내 숨 돌릴 틈 없이 빠져든다



두 번째 키워드는 쫄깃한 긴장감이다.

마지막까지 판을 뒤집고 뒤집히는 전개로 한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범죄드라마 ‘대외비’는 관객들에게 극도의 박진감을 선사한다.

영화를 관람한 실관람객들은 “마지막까지 반전의 반전. 끝까지 맘을 놓지 않게 만들더군요.”, “진짜 너무너무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반전의 반전의 반전의 반전 추천합니다”, “지겨울 틈 없는 전개와 몰입감을 높여주는 배우님들의 연기력!”, “오랜만에 쫄깃쫄깃 반전에 반전 재밌어요” 등 반전을 거듭하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3. 조진웅X이성민X김무열의 격돌 케미…심장을 움켜쥐게 하는 연기 대결



마지막 키워드는 몰입도를 상승시키는 배우들의 격돌 케미이다.

연기장인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의 입체적인 캐릭터 구축으로 완성된 세 인물의 대립 관계는 스크린을 뚫는 아우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다.

배우들의 명품 연기를 목도한 관객들은 “믿고 보는 배우들! 몰입도 최고예요!!”, “연기력 개쩜 역시 명배우”, “주조연의 연기대결이 죽여준다”, “배우들의 팽팽한 기싸움이 포인트!! 너무 현실 같아서 씁쓸함만 남네요”, “명품배우님들의 연기에 처음부터 끝까지 보는 내내 몰입감 있게 잘 봤어요”와 같은 극찬을 보내고 있다.

이처럼 촘촘한 전개와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영화 ‘대외비’는 관객들의 입소문 흥행을 이끌며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스크린을 압도하는 긴장감으로 흥행 순항 중인 범죄드라마 ‘대외비’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