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듀오 2F(이프)가 촉촉한 봄 감성을 책임진다.
2F(신용재, 김원주)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더블 싱글 '헤어질 리 없잖아'를 발매한다.
'헤어질 리 없잖아'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좋았고 행복했던'으로 이뤄진 더블 싱글이다. 2F는 오랜만에 컴백하는 만큼 두 멤버의 믿고 듣는 가창력과 명품 하모니를 십분 발휘할 수 있는 신곡들을 준비했다.
먼저 타이틀곡 '헤어질 리 없잖아'는 이별을 부정하는 슬픔을 직접적인 표현으로 쏟아내듯 그려낸 노래다. 곡의 서사에 따라 후반부에 점점 드라마틱해지는 구성이 리스너들의 감정까지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함께 수록되는 '좋았고 행복했던'은 따뜻하면서도 슬픈 무드를 EP 사운드로 표현하며 여운을 선사하는 곡이다. 역시 2F만의 음색 합을 만날 수 있다.
이번 더블 싱글에는 성시경, 박정현, 나얼, 포맨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민연재, 양재선, Phenomenotes, 멜로망스의 정동환, 강화성 등 최고의 작가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2F는 웰메이드 더블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올해도 활발한 음악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연말연시 허각과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일본에서 소유·허각·이무진과 함께한 합동 콘서트를 성료한 2F가 올해는 어떤 다양한 행보를 펼칠지 기대된다.
2F의 새 더블 싱글 '헤어질 리 없잖아'는 2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