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오메가엑스(OMEGA X) 재한과 예찬이 주연으로 활약 중인 ‘소년을 위로해줘!’가 압도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 3화가 22일 0시 각종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 가운데 2차 캐릭터 포스터가 오픈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다열(김재한)과 태현(신예찬)의 서로에 대한 시선을 고스란히 담아내 호기심을 자극했다. 설레면서도 미묘한 표정으로 상대방을 바라보며 풋풋한 소년미를 배가시키는가 하면, “궁금해. 너라는 사람”이라는 설렘 가득한 문구가 두 사람이 앞으로 보여줄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소년을 위로해줘!’ 3화에서는 체육 창고에 갇힌 다열과 태현이 아슬아슬하고 묘한 기류를 형성하며 긴장감을 자아냈다. 다열과 태현이 각자 서로에 대한 마음이 깊어지는 가운데 얽히고설킨 감정이 극에 달하며 쫄깃한 전개가 펼쳐졌다.
특히 재한과 예찬은 청춘들의 다채로운 감정들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표현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물오른 비주얼과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모습은 물론, 두 사람의 완벽한 연기 호흡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주연을 맡은 재한과 예찬의 열연에 힘입어 ‘소년을 위로해줘!’는 연일 다양한 지표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3화 공개 이후 왓챠(WATCHA) TOP10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오메가엑스가 참여한 ‘소년을 위로해줘!’ OST 앨범 중 ‘Come Together’ 영어 버전은 해외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국내외 무서운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소년을 위로해줘!’는 레진코믹스 연재 당시 상위권 톱 랭크를 유지하며 화제를 모은 동명의 웹툰 ‘소년을 위로해줘(작가 동물)’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허당미 넘치는 아웃사이더 양궁 특기생 다열(김재한)과 비밀을 지닌 두 얼굴의 인싸 반장 태현(신예찬)이 서로의 과녁을 찾아가는 가슴 설레는 청춘 성장 로맨스다.
한편 오메가엑스 재한, 예찬이 주연을 맡은 ‘소년을 위로해줘!’는 왓챠(WATCHA), 웨이브(Wavve), 티빙(TVING)을 통해 매주 수, 목요일 한 회씩 공개되며, 이후 IPTV(KT 지니 TV, SK Btv, LG U+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