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Weeekly)가 팬들과 함께 뜻 깊은 데뷔 1000일을 기념했다.
위클리는 지난 26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채널을 통해 ‘Happy Weeekly 1000 Days(해피 위클리 천일)’이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은 지난 2020년 6월 데뷔한 위클리가 데뷔 1000일을 맞이한 기념일이다. 이번 라이브를 통해 위클리는 변함 없이 응원하고 사랑해주는 팬들을 위해 세상에서 단 하나 뿐인 향수 만들기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향료를 선택하고 선호하는 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며, 서툴지만 팬들에게 선물할 위클리만의 향수를 완성하는 데 성공했다. 완성한 향수는 공식 팬카페 본방사수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6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1000일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 한 멤버들에게 돌아가면서 칭찬 타임을 갖고 그동안 알게 된 멤버별 습관이나 매력 포인트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어 ‘1000초 후의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 vs 1000초 전 과거로 돌아가는 능력’ 밸런스 게임, ‘천일’ 이행시 도전 등 ‘1000일’과 관련한 다양한 주제의 토크와 Q&A 시간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방송 말미 위클리 멤버들은 “1000일동안 위클리와 함께 해준 데일리(공식 팬클럽명)들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 2000일, 3000일, 10000일까지 우리 오래 오래 함께 합시다”라고 팬 사랑 가득한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위클리는 지난해 발표한 싱글 1집 ‘Play Game : AWAKE(플레이 게임 : 어웨이크)’로 ‘자체 최고’ 초동 판매량을 돌파했으며, ‘제 30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K-POP 가수상’을 수상하며 글로벌한 성장세를 증명했다. 최근 자체 예능 ‘위캔두잇’을 론칭하는 등 ‘열일 행보’를 이어가며 이같은 상승세에 힘을 더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